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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협조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2.27 조회수7881


【 2016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협조 안내】


기획재정부에서는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 제2항에 근거하여 매년 공공기관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KAIST도 2016년 기획재정부 주관 고객만족도 대상기관으로서 조사를 실시합니다.
금번 조사는 KAIST의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실시될 예정으로, 조사대상자로 선정되신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조사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응답해주시는 설문결과에 대해서는 통계법 33조 및 34조에 의거 비밀이 보호되며, 본 조사 이외의 목적으로는 절대 활용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2. 조사방법 : 조사원에 의한 전화조사 (카이스트클리닉: 출구조사)
3. 조사목적 : 2016년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한국과학기술원) 고객만족도 조사
4. 조사대상 : 재학생, 경영대학 비학위과정, 사이버영재교육, 교사 과학영재 연수 프로그램, 연구 위탁자, 공동장비/창업보육센터/카이스트클리닉 이용자
5. 조사진행 : ㈜리서치랩

 

한국과학기술원 고객만족센터(Tel: 042-350-7000)